2022년 한가위 맞이 '이심전심 풍성한 한가위' 프로그램 > 행사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2022년 한가위 맞이 '이심전심 풍성한 한가위' 프로그램 > 행사게시판
2022년 한가위 맞이 '이심전심 풍성한 한가위' 프로그램 > 행사게시판
   게시판    행사게시판
행사게시판

2022년 한가위 맞이 '이심전심 풍성한 한가위'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빛관리자 작성일22-09-07 17:38 조회262회 댓글0건

본문

한낮의 햇살은 여전히 뜨겁지만 높아진 하늘에 여유롭게 떠다니는 하얀 구름과 볼 위로 살짝이 스치는 시원한 바람이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가을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이고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가 있는 계절입니다.
 한가위가 되면 가족,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끌벅적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데요.. 명절이 모두에게 즐겁기만 한 것은 아니겠지요?
 한빛재가노인복지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에서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대상자들의 소외감을 완화하고  다같이 즐거운 명절을 맞이하고자
 '이심전심 풍성한 한가위'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알록달록 예쁜 송편과 맛깔스러운 모듬전, 시원한 음료로 이루어진 '풍성셋트'를 대상자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드렸는데요.
 프로그램을 맞이하신 우리 어르신들의 감동 소감 함께 보실까요?

 - 나 같이 외로운 사람을 챙겨주어 정말 고마워요. 너무 감동 받아서 이 고마움을 어떻게 보답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 정말 고맙습니다. 고맙다는 말을 꼭 해줘야 될 것 같아서 전화했어요.
 - 정성스러운 부침개를 보고 얼마나 좋았나 몰라요.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이렇게 좋은 것을 받고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대표님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저 전화했어요. 고맙다고 꼭 전해주세요.
 - 해줄 것 없는 노인이 귀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정말 너무 감동받았어요. 고마워요.

 우리 어르신들의 감동 소감에 저희 마음도 뭉클해졌습니다.
 "어르신들 항상 건강하시고 저희와 오래오래 함께 해요~"